COVID-19 백신 접종은 누가 먼저 맞나요?

현재, 12월 30일 기준, Bloomberg가 수집 한 데이터에 따르면 22 개국에서 510 만 개 이상의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복용량이 투여되었습니다.

미국의 코로나19 백신 예방 접종은 12 월 14 일부터 보건 의료 종사자들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미국은 1 월 초까지 2 천만 회를 배포하는 것을 목표로 Pfizer, BioNTech의 백신과 Moderna의 주사에 대한 각 주(State)마다 할당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COVID-19 백신 공급이 제한되기 때문에 CDC는 연방, 주 및 지방 정부에 누가 먼저 백신을 접종해야하는지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CDC의 권장 사항은 의료 및 공중 보건 전문가로 구성된 독립 패널인 예방 접종 자문위원회 (ACIP)의 권장 사항을 기반으로합니다.

권장 사항은 다음 목표를 염두에두고 작성되었습니다.

  • 가능한 한 사망과 심각한 질병을 줄인다.
  • 사회의 기능을 보존한다.
  • 이미 불균형에 직면 한 사람들에게 COVID-19로 인해 부과되는 추가 부담을 줄인다.

CDC는 2020 년 12 월 22 일에 이 권고 사항을 완료했습니다.

백신 접종은 1a 단계 그리고, 1b 및 1c 단계로 실시합니다.  

1a 단계

Photo by Piron Guillaume / Unsplash
  • 1a 단계:    의료 인력 및 장기 요양 시설 거주자, 65세 이상인 사람들

의료진은 이 치명적인 전염병과의 전쟁에서 계속해서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COVID-19를 유발하는 바이러스에 감염되었거나 감염되었을 가능성이있는 사람들을 치료함으로써 많은 의료진이 COVID-19에 노출되고 질병에 걸릴 위험이 높습니다.

성인의 경우 COVID-19로 인한 심각한 질병 및 사망 위험은 나이가 들면서 증가하며 노인이 가장 위험합니다. COVID-19에 의해 심각한 영향을 받는이들을 보호하려면 조기 백신 접근이 중요합니다.

1b 및 1c 단계

Photo by Benjamin Voros / Unsplash
  • 1b 단계
    소방관, 경찰관, 교정 공무원, 식품 및 농업 노동자, 미국 우체국 노동자, 제조 노동자, 식료품 점 노동자, 대중 교통 노동자, 교사, 지원 직원, 및 보육원.
  • 1c 단계
    COVID-19로 인한 생명을 위협하는 심각한 합병증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기저 질환이있는 16-64 세의 사람들.
    운송 및 물류, 식품 서비스, 주택 건설 및 금융, 정보 기술, 통신, 에너지, 법률, 미디어, 공공 안전 및 공중 보건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과 같은 기타 필수 근로자.

특정 기저 질환이있는 사람들은 나이에 관계없이 중증 COVID-19 질병에 걸릴 위험이 높습니다. 심한 질병은 COVID-19 환자가 호흡을 돕기 위해 입원, 집중 치료 또는 인공 호흡기가 필요하거나 사망 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COVID-19에 의해 불균형하게 영향을받는이 인구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려면 조기 백신 접근이 중요합니다.

필수 및 중요 산업의 근로자는 Cybersecurity & Infrastructure Security Agency의 외부 아이콘으로 정의된대로 미국의 중요 인프라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현재 데이터에 따르면 이러한 근로자 중 상당수가 COVID-19에 걸릴 위험이 높습니다. 조기 백신 접근은 이들을 보호 할뿐만 아니라 미국 지역 사회에 제공하는 필수 서비스를 유지하는데도 중요합니다.

Photo by Daniel Schludi / Unsplash

백신 가용성이 증가함에 따라 백신 권장 사항은 더 많은 그룹을 포함하도록 확장됩니다. 목표는 모든 사람이 대량의 백신을 구할 수있는 즉시 COVID-19 백신을 쉽게 맞을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백신 공급이 증가하지만 제한적 임에 따라 ACIP는 백신 접종을 권장하는 그룹을 확대 할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  코로나 백신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 지금 바로 메디히어에서 한인 가정의학과 전문의와 채팅, 영상을 통해 원격으로 상담 받아보세요.

MEDIHERE
Hyun Ji Lee

Hyun Ji Lee

이현지 의사는 가정의학과 전문의이자 메디히어의 Chief Medical Officer입니다. SUNY Upstate 의과대학에서 MD를 받고, Mt Sinai New York Hospital에서 Residency를 마쳤습니다. 종합병원 등에서 20년 근무 후, 메디히어에서 의료 서비스 전반을 설계하고 리드하고 있습니다(Zocdoc 평점 4.83/5)
New York, NY